페이지

육성법 - 기사

★ 기사 가이드
- 게임 시작 전 공지사항/업데이트/서버 가이드 내용을 숙지 하시길 바랍니다.

◇ 케릭 생성 / 초반
- 최초 케릭 생성시 힘기사를 추천합니다.
- 나중에 con으로 스텟 초기화 가능, hp/mp재분배 물약 구입가능.(잡화 상인 판매)
- 초반 사냥터로는 마을 우측 초보자 지원 상점에서 초보던전 이동주문서를 구입하여 이동 후 사냥을 추천합니다.
35렙을 달성하면 최초로 퀘스트를 부여 받게 됩니다.
마을 좌측 사냥터 상점에서 지하수로 이동주문서를 구입하여 이동 후 퀘스트를 완료합니다.
- 본격적인 사냥 전에 마을 좌측 룬/상자 상점에서 신규보호의 광물(룬)을 구입합니다.
- 부족한 깃털은 잡화상점에서(1만당 1개) 구입합니다.(착용시 모든 데미지 20% 감소 60렙 이하 사용가능)
- 첫번째 퀘스트를 완료하여도 아직 아덴과 깃털이 많이 부족한 상태이므로 기란던전 1층으로 가서 레벨업과 깃털을 모읍니다.
기던은 특화던전으로 많은 경험치와 깃털을 드랍하고 하루 2시간 제한이므로 왠만하면 기던을 우선 사냥하길 추천합니다.
- 기던 사냥 2시간이 끝나면 수련던전으로 이동하여 무관셋으로 장비를 업그레이드 합니다.
- 수련던전 : 무관셋, 섬던 : 신관셋. 사냥 중 운이 좋으면 뇌신검도 획득이 가능합니다.
- 기사 마법 기술서를 배울때는 라우풀 신전에서 리스를 한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
- 낚시는 모든 장비를 벗은 후 낚시대 더블클릭 후 영양미끼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낚시가 진행됩니다. 여관 좌측 상점 배치
- 비싼 낚시대일수록 물고기 잡는 마릿수가 늘어납니다.(잡는 확률은 동일).오래 켜놓을수록 찬란한 낚시대 추천.

◇ 중반
- 이제 어느정도 레벨과 장비를 맞춘 상태이므로 기던은 2층 이상 사냥을 합니다.
최종 변신반지인 death변신반지(Red)의 제작 재료인 death변신반지 2종을 획득하기 위해 본던으로 이동하여 다크 시리즈를 잡습니다.
- 다크시리즈 중 다크매지션이 가장 약하므로 주로 다크매지션 > 레인저 > 쉐도우 > 나이트 으로 사냥을 추천드립니다.
- death변신반지 2종/변신조종반지를 모았다면 뽕데스 변신 반지 제작을 준비합니다.
- 제작 재료인 용의 심장, 오우거의 피, 금괴는 은괴로 구매가 가능합니다. 마을 우측 제작도우미 상점.
- 제작 재료인 은괴는 얼던 1,2,3 층에서 높은 확률로 드랍이 됩니다.
- 모든 재료를 제작 npc 크레이지에게 가져다 주면 death변신반지(Red)를 줍니다.(착용하면 광데스 변신-변줌 광데스보다 칼질/속도 빠름)
- 중반 사냥터로는 잊섬(배시간 확인), 기던4층, 오만의 탑(10층 제외) 가 있습니다.

◇ 후반
- 이제 당신은 중수 이상입니다. 더욱 강한 몬스터를 상대하기 위해 다음 장비들을 준비합니다.
- 데스나이트 셋트 : 모든 데미지 30%감소, 3피스 착용으로 적용
- 물리/마법 면역의광물(룬) : 물리/마법 데미지 50% 감소(확률) - 보탐시 필수아이템(보스 소환 주문을 무력화 시킴)
- 집행급 이상 무기(무기 마법 데미지 발동)
- 엘릭서 5개 사용/ 강화엘릭서 10개 사용(엘릭서 5개 사용해야 사용가능)
- 환생은 68렙 도달시 환생의 영약을 사용하여(렙2, hp/mp초기화) 추타+10, 리덕+5, sp+2을 영구적으로 증가시킵니다.
- 후반 사냥터로는 악마왕의영토(입장시간 존재), 오만 10층, 지옥, 월드 보스가 있습니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